주거형태 : 아파트 평수 : 30평대
안녕하세요 올해 4월에 결혼 한 신혼 부부 입니다!
저희 부부는 귀여운 두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어요. 저희 집은 그레이와 원목이 많습니다 에어컨도 그레이 색상이라 집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귀여운 두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살고 있어요. 저희 집은 그레이와 원목이 많습니다 에어컨도 그레이 색상이라 집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쇼파 위에 선반을 만들어 액자와 의미 있는 물건을 올려 두었어요. 청접장을 넣어둔 액자와 결혼 할 때 양가 어머님께서 샌드세레모니 한 모래, 신혼여행 가서 산 코끼리 이빨, 첫 해외여행 으로 간 파리 디즈니랜드에서 사 온 인형들을 올려 두었습니다
저희집은 상부장을 없애고 선반을 만들었어요 사실 상부장을 만들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다들 아이가 생기고 살다보면 수납공간이 많이 부족 하다고 상부장은 꼭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넓어보이는 주방을 원해서 선반을 두었습니다 사실 아직까진 수납공간이 부족하다 느끼지 않아요 뒷쪽에 냉장고 장을 따로 만들어 수납공간이 많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못 마셨었어요 쓴 맛을 싫어해 커피는 무조건 달게! 카라멜 마끼야또 아니면 믹스커피만 마셨답니다 그치만 드롱기를 집에 들인 후 집에서 내려 먹는 아메리카노는 마셔요 우유 거품기가 있어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섞고 시럽을 넣으면 라떼가 된답니다! 에어프라이어도 정말 잘 쓰고 있어요 특히.군만두 해먹을 때 주변에 기름이 튀지 않아서 정말 좋습니다!
저희 집 침실이에요 침대는 매트리스만 사고 틀은 인테리어 할 때 만들었답니다 이동도 가능해요! 공기청정기는 안방에 하나 거실에 하나 쓰고 있어요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을 때는 공기청정기가 필수 인 것 같아요 그리고 강아지 두마리를 키우니 저희 집은 공기청정기가 매일 쉬지 않고 돈답니다
침대에서 바라 본 모습이에요 남편이 더위를 많이 타서 거의 매일 틀고 자는 것 같아요 무풍이라서 그렇게 춥지도 않고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영화보는 걸 좋아해서 영화방을 만들었어요 사실 영화보다는 남편이 플스를 많이해요 그래놓고 꼭 자기 옆에 앉아서 핸드폰 보라고 합니다 저는 티비 보고 싶은데 자꾸 옆에 있으래서 저는 가만히 옆에 누워서 핸드폰으로 쇼핑을 한답니다 ㅎ
이렇게 한쪽 공간에는 컴퓨터가 딱 들어가요!
이 작은 냉장고에는 탄산이 가득 있답니다
떨어지면 인터넷에서 업소용 음료를 가득 사서 채워놔요
냉장고 장을 짜서 수납공간을 많이 만들었어요 왠만한 잡동 사니나 과자들은 다 이 수납장에 넣는답니다 냉장고는 아랫칸을 김치 냉장고로 쓸 수 있어서 좋아요 저희는 두 식구라 김치냉장고 까지는 필요가 없는데 일반 냉장고에 김치를 두기에는 김치맛이 빨리 변해서 고민 했었는데 한쪽 칸 만 김치냉장고로 사용이 가능하니 너무 좋습니다 가끔 친구들 올 때 주류를 넣어놓기도 해요
대부분의 생활을 거실에서 해요 강아지들은 방으로 못 들어오게해서 거실에서 같이 지낸답니다 온통 강아지 장난감에 털 뭉치들이 굴러다니고 흰 바닥이라 매일 청소를 해도 청소 한 것 같지 않아요 다음 인테리어는 무조건! 바닥을 어둡게 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