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고객지원센터 문의
롯데하이마트 회원의 경우 매장의 전문 상담원이 직접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담당 매장 정보확인/변경은 쇼핑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나의 단골매장]에서 가능합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1588-0070
상담시간 09:00~18:00 (명절 연휴, 공휴일 휴무)
상품문의/ARS 결제/배송문의의 경우 인근 매장(오프라인)으로 연결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후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 시 구매 이력이 확인되지 않아 상담 불가합니다.
안심 케어/B2B/하이메이드 수리 문의
1588-9030
상담시간 10:00~17:00 (매장별 상이)
안심 케어/이전설치 문의
단골(인근)매장으로 연결됩니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단순 문의(상품 문의, 배송 등)는 상담 불가합니다.
B2B(법인, 소상공인, 공공기관 등) 문의
B2B 담당 부서로 전화 연결됩니다.
일반고객 상담 불가합니다.
하이메이드 수리 문의
하이메이드 A/S 관련 매장으로 전화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