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ark | NINJA 공식 수리 서비스 안내
구매처 상관없이 하이마트에서 접수하세요!
-
-
Question 1롯데하이마트가 샤크 청소기
(닌자 블렌더) 공식 서비스센터
인가요?A. 맞습니다. 공식 서비스센터입니다. 당사는 샤크 닌자 공식 한국 수입사와 서비스 대행 계약을 체결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본사로부터 정식 수입한 부품을 사용하여 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샤크 닌자 공식 홈페이지에도 안내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맡기셔도 됩니다. -
Question 2방문하여 바로 수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는 없나요?A. 네, 샤크 청소기(닌자 블렌더) 의 경우 내방하여 수리할 수 있는 센터는 별도로 없고, 롯데하이마트의 방문 수거 서비스를 통해서 집에서 편리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 하이마트 앱 > 가전수리 서비스 > 브랜드 선택 후 모델명 입력하여 방문수거 서비스 신청 -
Question 3롯데하이마트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닌데, 서비스 접수 가능하나요?A. 네, 구매처 상관없이 저희 롯데하이마트 전지점에서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 4해외 직구로 구매한 제품도 서비스
접수 가능한가요?A. 해외직구로 구매한 상품은 하이마트에서 수리가 불가합니다. 죄송하지만 해당 모델을 구매한 구매처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
Question 5샤크 헤어 용품 / 닌자 전기그릴,
전기오븐 제품군도 서비스 접수
가능한가요?A. 고객님 죄송하지만, 해당 제품군은 현재 롯데하이마트에서 서비스 접수 불가합니다.
1644-9245으로 서비스 문의 바랍니다.
-